젠하이저, 고음질의 무선 마이크 솔루션 ‘XSW-D’ 최대 50% 할인
상태바
젠하이저, 고음질의 무선 마이크 솔루션 ‘XSW-D’ 최대 50% 할인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8.0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젠하이저)
(사진제공=젠하이저)

[오진수 기자] 젠하이저가 창립 75주년을 맞아 뮤지션, 유튜버, 팟캐스트, 온라인 강의 등을 위한 무선 마이크 시스템 ‘XSW-D’를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젠하이저는 무선 마이크 시스템 ‘XSW-D’을 스튜디오, 강의실, 인터뷰, 악기연주 등 사용자의 다양한 용도에 맞춰 활용할 수 있도록 4종 세트로 준비했으며, 9월 30일까지 두 달 동안 최대 50% 할인된 29만원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무선 마이크 시스템 ‘XSW-D’ 4종 세트는 마이크와 송/수신기 등이 포함된 기본 보컬 세트(Vocal Set), 악기 연주 시 사용하기 좋은 페달보드 세트(Pedalboard Set), 핀마이크가 포함되어 강의나 세미나를 진행할 때 좋은 라발리에 세트(Lavalier Set), 외부에서 사용하기 좋은 휴대용 라발리에 세트(Portable Lavalier Set)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선 마이크 솔루션 ‘XSW-D’는 2.4GHz 대역의 디지털 전송방식을 채택했으며 최신 저지연 코덱인 aptX® Live 코덱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송신기는 모든 데이터를 두 번씩 전송해 신뢰성을 높였으며 간섭이 발생하면 자유 주파수로 이동해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보장해주는 제품이다. 최대 75m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충전하면 최대 5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젠하이저의 마케팅 담당자는 “젠하이저는 창립 75주년을 맞이해 오디오 애호가 등을 대상으로 매달 인기 제품을 선정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온라인 강의를 확대하려는 학교나 학원 또는 고음질의 콘텐츠를 편리하게 제작하고자 하는 1인 방송 제작자 등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