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깊은 감사와 존경의 인사"
상태바
CJ CGV,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깊은 감사와 존경의 인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0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조정원 기자] CJ CGV(대표 최병환)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3일 CJ CGV 최병환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밤낮으로 애쓰고 계신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드린다"며 "CJ CGV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국민 여러분과 함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J CGV는 밀리의 서재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최병환 대표와 임직원들은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을 취한 응원 사진과 '#덕분에챌린지, #덕분에캠페인, #의료진덕분에' 등의 응원 메시지를 자사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달했다.

최 대표는 '덕분에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영화 '오! 문희'  제작사인 ㈜빅스톤픽쳐스, 영화 '침입자' 배급사인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를 주관하는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3개사를 지목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취지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고마움과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오른손 엄지를 세우고 이를 왼손으로 받침)을 응원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CJ CGV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안전한 영화관람을 위해 자체적인 예방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마스크 착용 후 고객 응대, 손 세정제 비치, 항균 필름 부착, 생활 속 감염병 예방 수칙 안내 등의 기본적인 활동을 비롯해 공조 시스템 가동을 통한 상시 환기와 수시 소독을 진행 중이다.

지난 5월 말부터는 관람객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 여부를 자동 확인하는 '스마트패스' 시스템을 전국 직영 극장에 도입했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6월부터는 전자출입명부 시스템을 도입,  운영해 코로나19로부터 보다 안전한 극장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 함께 CJ CGV는 코로나19로 지친 의료인에게 문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영화 할인쿠폰을 지원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