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마담', 4DX 개봉 확정! 실감 나는 '고공 납치 액션 코믹버스터'
상태바
'오케이 마담', 4DX 개봉 확정! 실감 나는 '고공 납치 액션 코믹버스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0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제공
사진=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오케이 마담'이 4DX와 만났다.

3일 '오케이 마담' 제작진은 더욱 실감 나게 고공 납치 액션 코믹버스터를 즐길 수 있는 4DX관 개봉 확정 소식을 전했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다.

'오케이 마담'은 지난해 94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재난 탈출 액션 '엑시트'의 바통을 이어받아 4DX와 액션 코미디의 만남으로 올여름 흥행 돌풍을 예고한다.

특히 CGV 4DX관에서 상영될 '오케이 마담'은 장면에 따라 움직이는 모션 시트뿐만 아니라 안개, 번개, 향기 등 다양한 특수 효과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해 실제 비행기에 탑승한 것 같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갤리부터 비즈니스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 수화물을 싣는 기내 화물 창고 등 잘 알려지지 않은 특수 공간에서 일어나는 '오케이 마담' 만의 특별한 기내 액션이 4DX와 만나 더욱 박진감 넘치는 영화를 완성한다.

이처럼 전국 38개 관 4DX 개봉을 앞둔 '오케이 마담'은 관객들에게 일촉즉발의 긴장감과 짜릿한 스릴을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오케이 마담'은 오는 12일 개봉 예정이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