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현아, 일렉트로트 장르 파격 변신…싱글 '누나 믿고 나와' 발매
상태바
도현아, 일렉트로트 장르 파격 변신…싱글 '누나 믿고 나와' 발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0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도현아가 일렉트로트 장르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도현아는 3일 정오 직접 작사, 작곡한 싱글 앨범 '누나 믿고 나와'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 '누나 믿고 나와'는 요즘 대세로 자리 매김 하고 있는 트로트와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절묘하게 결합한 EDM트로트다. 제목에서부터 도현아의 특유의 감성과 어필이 느껴지는 곡으로, 흥겹고 경쾌한 EDM 사운드가 만나 한층 더 대중적이며 중독성 있다.

또한, 임창정의 '또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히트한 프로듀서 멧돼지와 늑대, 그리고 세계 EDM대회에서 우승한 스타차일드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음악적 깊이와 힘을 더했다.

도현아는 그동안 국내 국악기를 활용해 '호접몽', 브라질 보사노바를 접목한 '외톨이' 등의 다양한 곡을 발표하며 더욱 더 새로운 음악에 도전해 왔다. 이번 싱글 앨범 '누나 믿고 나와' 또한 데뷔 이후 20년 만에 직접 작사, 작곡하며 새롭게 도전한 곡이다.

도현아는 "요즘 힙한 트로트와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가미해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층에게도 낯설지 않게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만들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당부를 전했다.

한편 도현아는 코로나19가 한창이던 지난 3월 '힘내라 대한민국'을 주제로 한 싱글 '하나되어'를 발매했다. 이후 방역 전선에 뛰어들어 고생하는 분들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감동 영상이 화제가 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