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신곡 'Dynamite' 로고 공개…"어려운 시기, 신선한 시도·도전될 것"
상태바
방탄소년단, 신곡 'Dynamite' 로고 공개…"어려운 시기, 신선한 시도·도전될 것"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03 11: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디지털 싱글의 제목과 로고를 공개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Dynamite'라고 적힌 새로운 로고를 올렸다.

'Dynamite(다이너마이트)'는 오는 21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되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제목이다. 방탄소년단은 SNS 프로필 배경도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Dynamite' 로고로 교체했다.

이는 지난달 27일 새 싱글 발매 계획을 알린 후 처음 공개하는 공식 콘텐츠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네이버 V LIVE 공식 채널을 통해 "아미(ARMY) 여러분을 위해 8월 21일 싱글 음원을 공개한다"며 "굉장히 신나고, 이전에 발표했던 'MIC Drop'이나 피처링에 참여했던 'Waste It On Me'와 같은 영어 곡"이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가 계속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굉장히 힘든 시기인데, 팬분들께 활력을 드리고 싶었다. 예상하지 못했던 상황에 저희에게도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했고, 신선한 시도이자 도전이 될 것 같다. 하루빨리 여러분과 함께 이 노래를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월 발표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맵 오브 더 소울 : 7)'으로 가온차트 '2020 상반기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으며, 426만 장의 판매량으로 쿼드러플 밀리언(Quadruple Million) 인증도 얻었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6월 14일 개최한 실시간 온라인 공연 '방방콘 The Live'의 최고 동시 접속자 수 75만 6600여 명을 기록해 '최다 시청자가 본 라이브 스트리밍 음악 콘서트'라는 기네스 세계 신기록을 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한희돈 2020-08-04 17:22:31
방탄소년단이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줄 노래를 준비하고 있다니 벌써부터 들을 생각에 기대가 되네요. 이번에는 어떤 멜로디로 사람들을 감동시킬지 궁금합니다. 항상 방탄소년단을 응원할게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