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X] '강철비2: 정상회담', 부동의 박스오피스 정상…흥행 독주
상태바
[M-BOX] '강철비2: 정상회담', 부동의 박스오피스 정상…흥행 독주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0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이 여름 극장가의 주인공으로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강철비2: 정상회담'(이하 '강철비2')은 지난 3일 하루 전국 1,953개 스크린에서 11만 3,77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113만 3,904명이다.

'강철비2'는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린 작품이다. 남북문제라는 쉽지 않은 소재를 리얼리티에서 시작해 판타지로 이어가는 스토리에 은유와 해학을 더해 흡입력 있게 풀어내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잠수함 액션과 한반도를 넘어 동북아로 확장된 스케일의 이야기, 가슴 깊이 전해지는 울림을 선사하며 인기를 더한다.

'반도'의 추격을 떨쳐내고 '강철비2'가 여름 극장가의 진정한 승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2위와 3위는 '반도'와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