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4일 미니 3집 'BLUE PUNCH' 발매…'과즙美' 발산
상태바
로켓펀치, 4일 미니 3집 'BLUE PUNCH' 발매…'과즙美' 발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0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신곡 'JUICY(쥬씨)'로 한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인다.

로켓펀치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BLUE PUNCH(블루 펀치)'를 발매한다.

'BLUE PUNCH'는 타이틀곡 'JUICY' 등 총 여섯 개의 트랙이 담겨있다.

로켓펀치는 지난달 25일 'BLUE PUNCH'의 프로모션이 담긴 타임 테이블을 공개했다. 이후 개인 이미지와 콘셉트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타이틀곡 'JUICY'는 강렬한 비트에 오리엔탈 사운드와 기타가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트랩의 곡으로, 장난기 가득한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또 로켓펀치의 장점인 상큼한 음색이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통통 튀는 포인트 안무로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로켓펀치는 데뷔곡 '빔밤붐(BIM BAM BUM)'의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은 이기, 용배와 한 번 더 호흡을 맞췄고, 팝 아티스트 최나리 작가가 앨범 커버 이미지에 힘을 실었다.

이외에도 로켓펀치의 미니 3집 'BLUE PUNCH'에는 인트로를 비롯해 답답한 일상 속 어디든 함께 떠나고 싶은 로켓펀치만의 색깔이 담긴 'SUMMER PUNCH!(썸머 펀치)', 한여름 밤의 꿈과 같은 사랑에 빠질 듯한 '여름밤', 빛나는 별처럼 눈부시게 다가온 상대를 향한 설렘이 느껴지는 'TWINKLE STAR(트윙클 스타)', 로켓펀치의 톡톡 튀는 매력으로 중독성을 일으킬 'THE THE(더 더)' 등 총 다채로운 여섯 가지 음악들이 수록됐다.

아울러 로켓펀치는 컴백을 기념해 켓치(팬덤명)와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음원 공개 2시간 뒤인 오후 8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팬쉽 페이지를 통해 '사적인 프리뷰', 9시에는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의 루프탑 라이브'를 진행하며 로켓펀치만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팬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