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8.0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아제약)
(사진제공=동아제약)

[오진수 기자] 동아제약이 8월 9일까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RED Dot Design Award 2020)’에서 올해 새롭게 론칭한 미니막스 정글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열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미니막스 정글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좋아요와 수상 축하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미니막스 정글 본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2일에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앞서 6월 한 달간 중복되고 많아지기만 하는 육아용품을 줄여 행복한 육아 환경을 조성하고자 진행된 ‘빼기 성장 챌린지’ 이벤트 또한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는 권장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빼고 꼭 필요하지만 부족한 영양소만을 선별한 미니막스 브랜드의 의미 전달 확산에 큰 도움이 됐다.

참여를 통해 경품을 받은 육아맘들의 다양한 이벤트 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회사 관계자는 ‘미니막스 정글’이 추구하는 가치에 공감하고 동참하고자 하는 육아맘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