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오아이, 신보 수록곡 '雨'로 입증한 美친 실력
상태바
이엔오아이, 신보 수록곡 '雨'로 입증한 美친 실력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8.0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더웨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키더웨일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이엔오아이(ENOi)가 강렬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음악팬들을 매료했다.

소속사 키더웨일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이엔오아이(라온, 하민, 제이키드, 도진, 진우, 건, 어빈)의 두 번째 스페셜 앨범 'W.A.Y(雨)'의 수록곡 '雨(우)'의 인트로 댄스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잠시도 눈 뗄 틈 없는 파워풀한 안무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절도 있는 안무와 이엔오아이 멤버들의 에너지가 폭발적인 시너지를 이루며 감탄을 자아내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이번 안무 연출에는 오스피셔스 안무팀 단장이자 다수의 유명 톱 아이돌의 안무를 수차례 작업한 류디의 디렉으로 제이키드, 라온이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멤버들의 자체제작 면모가 다시 한 번 돋보이는 작품으로, 프로 댄서 못지않은 실력과 구성력을 선보였다.

2번 트랙 '雨'는 ‘W.A.Y’를 시작하기에 앞서 퓨처베이스 장르를 기반으로 하여 이번 앨범의 콘셉트과 색감을 연상시키는 퍼포먼스 곡이다. 폭발이 일어나는 것 같은 연출이 인상적이며 눈과 귀를 압도하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곡이다.

노래, 랩, 퍼포먼스, 기획력까지 모두 갖춘 이엔오아이의 두 번째 스페셜 앨범 'W.A.Y(雨)'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