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리, 6일 ‘서방님(우렁각시)’로 트로트 가수 정식 데뷔
상태바
장혜리, 6일 ‘서방님(우렁각시)’로 트로트 가수 정식 데뷔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8.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대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대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장혜리가 ‘서방님(우렁각시)’을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한다.

장혜리는 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트로트 데뷔 싱글 ‘서방님(우렁각시)’을 발매한다.

‘서방님’은 대중적인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가 매력적인 정통 트로트 곡이다. 여기에 장혜리만의 간드러진 음색과 앙증맞은 포인트 안무가 이곡의 맛을 더한다. 특히 평소 수준급 베이스 기타 실력을 자랑하는 장혜리는 신곡 베이스 세션에 직접 참여는 물론, 안무 창작에도 참여하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뽐냈다.

장혜리의 ‘서방님’은 가수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배우 이이경의 ‘칼퇴근’ 등을 작곡한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구희상 프로듀서, 버블시스터즈 출신 쏘머즈(김수연)가 협업한 곡이다. 또 뮤직비디오는 다이나믹듀오, 지코, 에프엑스 루나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울룰루픽쳐스 최영석, 김범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트로트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영상미를 선사했다.

장혜리는 지난달 신바람 이박사와 ‘미스터트롯’ 노지훈이 소속된 빅대디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트로트 가수로 인생 2막 시작을 알렸다. 또 한복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음원 발매에 앞선 지난 4일에는 SBS MTV ‘더쇼’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장혜리만의 우아한 비주얼과 댄스스포츠로 다져진 완벽한 무대매너가 트로트 음악팬들을 매료시켰다.

장혜리는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들께 감사하다”라며 “서방님을 열창하며 트롯계의 ‘국민 새댁’으로 거듭날 저 장혜리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