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청춘 만화 주인공 변신…베트남 노래 'SIMPLE LOVE' 커버 영상 공개
상태바
뉴키드, 청춘 만화 주인공 변신…베트남 노래 'SIMPLE LOVE' 커버 영상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0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뉴키드가 순수한 소년 감성을 담은 베트남 노래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뉴키드는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베트남 노래 'SIMPLE LOVE (심플 러브)' 보컬 커버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뉴키드 멤버들은 순수한 소년 감성을 표현하며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멤버들의 차진 호흡이 돋보였고, 매 장면 비비드한 색감의 캐주얼룩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뉴키드는 여름에 걸맞는 밝은 느낌의 원곡을 한층 더 소년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뉴키드 멤버들은 밝은 분위기 속 촬영이 시작되면 초집중 모드로 돌변,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뉴키드 리더 진권은 "우리의 콘텐츠를 통해 조금이나마 가까워졌으면 좋겠다"며 "베트남어를 익히는 게 쉽지 않았지만 즐거운 경험이었다. 기회가 닿는다면 더 다양한 언어의 노래를 들려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뉴키드는 워너뮤직과 강남구청이 함께한 코로나 극복 응원 송 'Me Me W(미 미 위)'에 참여했다. 이 곡은 아시아 6개국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한 프로젝트로 앨범 발매와 동시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