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13일 데뷔 첫 서머송 'Ocean View' 발표…청량 에너지 선사
상태바
로시, 13일 데뷔 첫 서머송 'Ocean View' 발표…청량 에너지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도로시컴퍼니 제공
사진=도로시컴퍼니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로시가 신곡 'Ocean View(Ocean View)'로 청량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로시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Ocean View'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커다란 드림캐처가 장식된 캠핑카 안에서 로시가 사랑스러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따뜻한 분위기 속 로시는 뉴트럴 컬러의 의상으로 포근한 매력과 함께 상큼 발랄한 표정으로 '로시 표' 여름을 완성했다.

이처럼 로시는 청량한 매력부터 환한 미소를 머금은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 'Ocean View'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Ocean View'는 로시의 데뷔 첫 서머송으로, 로시의 여름을 담은 청량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엑소 찬열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그동안 로시는 감성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깊은 울림을 선사해온 만큼 첫 서머송 'Ocean View'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로시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Ocean View'를 발표한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