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日 디온리'에 특별한 추억 선사…언텍트 콘서트 성황리 종료
상태바
디원스, '日 디온리'에 특별한 추억 선사…언텍트 콘서트 성황리 종료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디원스(D1CE)가 일본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디원스는 지난 8일 오후 FC LIVE을 통해 첫 온라인 라이브&사인회 'DAILY LIVE IN JAPAN(데일리 라이브 인 재팬)'을 개최하고 일본 '디온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강렬한 데뷔곡 '깨워'로 공연을 문을 연 디원스는 'dot(닷)'으로 특별한 감각을 전하며 팬들과 오랜만의 만남을 함께 축하했다.

디원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순서도 마련됐다. 최근 발매한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OST 'I'll stay with you(아윌 스테이 위드 유)'에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너를 그린다', 그리고 수록곡 'REMEMBER(리멤버)'를 통해 '차세대 발라드돌'다운 깊은 색깔을 전달했다.

일본 팬들을 향한 넘치는 사랑도 빼놓을 수 없었다. '놀라워'로 청량 가득한 퍼포먼스를 전하며 소년미를 발산한 디원스. 이들은 팬들을 향한 고백이 담긴 '빛이 될게'를 끝으로 새로운 추억 하나를 완성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일본 온라인 콘서트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비록 직접 만나 뵐 수는 없었지만, 조금이나마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였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여러분과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하는 디원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원스는 일본 온라인 콘서트에 이어 국내 언택트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이들은 공연 준비와 함께 새로운 이야기를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