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놈들', 제8회 '부코페' 합류…다양한 콘텐츠로 예측불허 웃음 예고
상태바
'동네놈들', 제8회 '부코페' 합류…다양한 콘텐츠로 예측불허 웃음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 제공
사진=(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 제공

[조정원 기자] 개그맨 안진호, 정재형, 최부기 등이 예측불허 웃음으로 부산을 물들인다.

유튜브 채널 '동네놈들'의 안진호, 정재형, 최부기는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부산에서 열리는 제8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이하 '부코페')에 처음으로 참석한다.

SBS 공채 개그맨 출신인 안진호, 정재형, 최부기는 현재 111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채널 '동네놈들'을 운영 중이다. 이들이 제작한 몰래카메라 영상의 조회 수는 1,275만 뷰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세 사람은 '부코페'를 찾아 몰카 인기 유튜버답게 현장에서 마치 코미디 몰래카메라를 보는 듯한 흥미진진한 공연부터 공개코미디를 통해 보여준 코너, 그리고 최근 발매한 트롯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관객과 소통하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네놈들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장 인기 있던 영상을 선정, 무대 위에서 관객과 소통하며 리얼한 웃음을 보여 드릴 예정이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며 비장의 카드를 꺼내놓았다.

이어 "코로나19로 많은 분이 힘들고 지쳐 계신데, 저희 공연을 보시고 조금이나 즐거운 웃음과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다.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며 힘찬 포부도 전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안진호, 정재형, 최부기가 선사할 폭소 한마당 '같이놀자 동네놈들'은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2013년 제1회를 시작으로 아시아 최초 코미디 페스티벌의 포문을 열어 어느덧 8회를 앞둔 '부코페'는 국내 유명 코미디언과 세계적인 해외 코미디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다양하고 수준 높은 코미디를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최대의 국제 페스티벌이다.

이번 '부코페'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수립, 확산방지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