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의 뮤지션' 니브, 12일 새 싱글 'bandages' 발매…국내 활동 박차
상태바
'뮤지션의 뮤지션' 니브, 12일 새 싱글 'bandages' 발매…국내 활동 박차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53 Entertainment Group 제공
사진=153 Entertainment Group 제공

[조정원 기자]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니브(NIve)가 국내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10일 소속사 153 엔터테인먼트 그룹 측은 "뮤지션 니브가 12일 상처와 치유의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싱글 'bandages(밴디지스)'를 발매한다. 또한 니브는 하이브리드 팝 장르를 표방한 음악을 내세워 국내에서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니브는 지난 4월 샘김과 함께 한 데뷔 싱글 'Like a Fool(라이크 어 풀)' 이후 4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게 됐다.

니브의 디지털 싱글 'bandages(밴디지스)'에는 타이틀곡 '어떻게아직도이렇게 (how do i)'를 비롯해 수록곡 'new light(뉴 라이트)' 등 2곡이 담겼다.

니브는 지난 2014년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6'에 '브라이언 박'으로 출연해 TOP9에 오른 실력자다.  2018년에는 미국에서 'Getaway(겟어웨이)'로 데뷔하고, 싱글을 내기도 했다.

이후 국내에서의 음악 활동을 위해 귀국한 니브는 정식 데뷔 전부터 첸의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엑소 '춤', 정세운 '비가 온대 그날처럼', HYNN '아무렇지 않게, 안녕'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처럼 니브는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만능 뮤지션으로, 신예답지 않은 탁월한 음악성으로 '뮤지션의 뮤지션'으로 떠올랐다.

그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디지털 싱글 'bandages'로 어떤 음악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니브는 12일 디지털 싱글 'bandages'를 발표한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