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렌탈, 음식물 처리기 '에코체' 구입 고객에게 ‘에코 필터’ 증정
상태바
모두렌탈, 음식물 처리기 '에코체' 구입 고객에게 ‘에코 필터’ 증정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8.1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모두렌탈)
(사진제공=모두렌탈)

[김지현 기자] 모두렌탈이 음식물 처리기 ‘에코체(ECOCE)’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2년치 ‘에코 필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에코체는 이달 1일 전속 모델 김남주와 함께 한 첫 TV CF를 온에어했다. 이를 기념해 이 달 11일부터 9월 중순까지 에코체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 필터’ 기본 1개에 5개를 추가 증정한다. 2년 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수량으로 마련했으며, 평균 3~4개월에 한 번 교체해야 하는 필터 특성 상 추가 필터 구매에 대한 번거로움과 부담감을 줄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코체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코체는 음식물 쓰레기를 보관 중에도 건조통 내부의 공기순환시스템으로 습기를 제거해 부패와 악취 없이 장기간 보관할 수 있다고 전했다. 3중 활성탄 필터를 적용하여 음식물 쓰레기 처리 시 각종 냄새를 탈취한다. 특히 고온 건조와 공기 순환 송풍 방식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99.9% 살균해 세균 번식의 우려가 없는 것이 장점이며, 최대 용량은 4L로 음식물 쓰레기를 여러 번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고 말했다.

또 고온건조 분쇄 방식으로 부피를 77% 내외로 감량시킨다. 또한, 평균 소음 24.6㏈로 나뭇잎 스칠 때 소리와 비슷하여 아이를 키우거나 늦은 밤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김철회 모두렌탈 이사는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통해 에코체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올 여름 음식물 악취와 스트레스 없이 쾌적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에코체와 전속 모델 김남주씨가 함께 한 신규 TV CF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