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재사용 가능한 맥북 프라이버시 보호필름·애플 전용 무선 충전 제품 3종 출시
상태바
벨킨, 재사용 가능한 맥북 프라이버시 보호필름·애플 전용 무선 충전 제품 3종 출시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8.1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벨킨)
(사진제공=벨킨)

[오진수 기자] 벨킨은 맥북 전용 스크린포스 보호필름을 비롯해 여러 애플 기기에 적합한 부스트업 차지 모바일 충전 제품군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모바일 액세서리 솔루션은 완벽한 보안, 여러 디바이스 간의 편리한 충전 및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에 따르면 맥북 전용의 트루프라이버시 보호필름은 탈부착이 쉽고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화면 전체를 커버하는 얇은 두께로 제작돼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어, 비즈니스 출장, 개방형 사무실 환경, 학생, 금융, 의료 및 정부 기관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보호필름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필름을 떼어내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트루프라이버시 패널이 함께 제공되며, 눈부심 방지 기능도 있다.

부스트업 차지 휴대용 무선 충전 스탠드 스페셜 에디션은 휴대가 용이하고 간편해 집 또는 사무실, 이동 중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 2in1 솔루션은 Qi 인증을 받은 기기를 충전하는 보조배터리와 가로 또는 세로로 기기를 고정해 충전 및 시청할 수 있는 충전 스탠드, 두 가지 형태의 무선 충전기로 제공된다.

또 최대 7.5W까지 아이폰8 이상 기기의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10,000mAh 휴대용 보조배터리로도 사용 가능하다. 하단의 도킹 충전 스탠드를 통해 보조배터리와 기기를 모두 충전할 수 있다.

부스트업 차지 3in1 무선 충전기 스페셜 에디션은 아이폰, 애플워치 및 에어팟을 동시에 최적의 속도로 무선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Qi 인증을 받은 기기는 물론 에어팟 프로와 무선 충전 케이스를 가진 에어팟과 호환된다. 최대 3mm 두께의 모든 케이스와 대부분 호환되도록 설계되었으며 충전 상태를 나타내는 LED 표시등이 탑재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부스터업 차지 무선 충전 패드 스페셜 에디션은 아이폰8 이상 기기를 최대 7.5W까지 빠르게 무선 충전하도록 최적화되어 있다. 이 제품은 최대 3mm 두께의 모든 케이스와 호환되며, Qi 인증을 받은 아이폰, 에어팟 프로, 무선 충전 케이스를 가진 에어팟 등의 모든 호환 기기를 안전하게 충전해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오진수 기자
오진수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