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Ocean View' 콘셉트 포토 공개…컴백 예열 완료
상태바
로시, 'Ocean View' 콘셉트 포토 공개…컴백 예열 완료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도로시컴퍼니 제공
사진=도로시컴퍼니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로시(Rothy)가 신곡 'Ocean View(오션 뷰)'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하며 컴백 예열을 마쳤다.

로시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Ocean View'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로시는 바람에 흩날리는 머릿결과 환한 미소로 청순한 비주얼을 뽐냈다. 순정만화에서 나온 듯한 맑고 순수한 매력은 첫사랑의 설렘을 유발한다.

이처럼 로시는 청량감 가득한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첫 서머송 'Ocean View'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로시의 신곡 'Ocean View'는 엑소 찬열이 멜로디 랩 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로시의 이름을 내건 발표곡 중 피처링 참여는 찬열이 처음인 만큼 두 사람이 만들어낼 여름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로시는 그간 섬세한 감성과 유니크한 보이스로 데뷔 싱글 'Stars'를 시작으로 '술래', '버닝', '다 핀 꽃', 'BEE' 등의 웰메이드 음악을 선보여왔다. 최근에는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편의점 샛별이' OST에도 참여하며 명실상부한 '음색요정'으로 우뚝 섰다.

한편 로시의 데뷔 첫 서머송 'Ocean View'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