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브, 박보검 팬송 'ALL MY LOVE' 한국어 버전 작사…'감동 그 자체'
상태바
니브, 박보검 팬송 'ALL MY LOVE' 한국어 버전 작사…'감동 그 자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니브(NIve) SNS
사진=니브(NIve) SNS

[조정원 기자] 프로듀서 겸 가수 니브(NIve)가 배우 박보검의 입대를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니브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보검 님 'ALL MY LOVE' 한국어 버전으로 작사를 했습니다. 자기 전에 맨날 들어야지"라는 글과 함께 작업실에서 박보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니브, 박보검 두 사람은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소속사 153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니브는 박보검의 팬송 'ALL MY LOVE(올 마이 러브)' 한국어 버전 작사에 참여했다. 감미롭고 아름다운 가사가 특징인 'ALL MY LOVE'는 팬들을 향한 박보검의 따뜻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박보검이 입대를 앞두고 공개한 선물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니브는 'ALL MY LOVE' 가사에 서정적이고 섬세한 감성을 가득 담아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니브의 절친한 음악적 동료인 가수 샘김이 이 곡의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여기에 박보검의 로맨틱한 보컬이 더해지면서 더욱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미국 뉴욕 출신 니브는 엑소 첸의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로 주목을 받은 데 이어, 엑소 '춤(Groove)', 정세운의 '비가 온대 그날처럼', 폴킴 'New Day', '나의 봄의 이유', 샘김 'Where’s My Money', HYNN(박혜원) 미니 앨범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게, 안녕'과 '오늘에게(TO.DAY)', 김우석 'SINphony' 등 다양한 장르 다수 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니브가 작사에 참여한 ‘ALL MY LOVE’ 음원은 박보검의 데뷔 기념일인 지난 10일 발매돼 전 세계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앨범은 오는 12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된다.

한편 박보검은 오는 9월 7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인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촬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