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프로게이머급 게이밍 헤드셋 ‘PRO X 헤드셋 무선’ 출시
상태바
로지텍, 프로게이머급 게이밍 헤드셋 ‘PRO X 헤드셋 무선’ 출시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8.1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로지텍)
(사진제공=로지텍)

[오진수 기자] 로지텍 코리아가 ‘PRO X 헤드셋 무선(PRO X Wireless Gaming Headset)’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로지텍에 따르면 신제품 ‘PRO X 헤드셋 무선’은 다양한 수상 경력의 ‘G PRO X 게이밍 헤드셋’에 로지텍의 독자적인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기술을 탑재해 무선으로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전 세계 엘리트 이스포츠 선수들이 요구하는 사양에 맞춰 설계됐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고급 소재, 진보된 마이크를 통한 정확한 음성 커뮤니케이션, 정밀한 사운드, 완전 무선 디자인이 특징이다. 완충 시 20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고, 약 12m(42피트)까지 수신 가능한 로지텍 고유의 무선 기술 2.4GHz LIGHTSPEED Wireless가 탑재돼 있다.

또한 블루 마이크로폰(Blue Microphones)의 ‘블루 보이스(Blue VO!CE)’ 소프트웨어가 탑재돼 게임이나 스트리밍을 할 때도 고품질의 선명한 음성 전달이 가능하다. 하이엔드 오디오를 선사하는 PRO-G 50mm 드라이버로 보다 나은 게임 속 상황 인지를 위한 차세대 DTS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적용해 게임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어주며, 가벼운 메모리폼 패딩이 장착돼 이스포츠 선수들의 긴 연습과정이나 경쟁 게임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로지텍이 무선 게이밍 기어 시대를 이끌고 있는 상황에서 RPO X 헤드셋에 무선 기술을 탑재한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제품은 무선 기술을 탑재해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높였고, 이스포츠 선수에게 필요한 성능을 모두 갖췄다. 새로운 헤드셋과 함께 연습하며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진수 기자
오진수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