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When We Disco’(Duet with 선미)로 히트 행진
상태바
박진영, ‘When We Disco’(Duet with 선미)로 히트 행진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8.1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박진영이 신곡 ‘When We Disco(웬 위 디스코)’(Duet with 선미)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고 ‘리빙 레전드’의 위상을 과시했다.

지난 12일 오후 6시에 발매된 ‘When We Disco’는 각종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13일 오전 9시 기준 네이버 뮤직, 지니 뮤직, 벅스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올랐고, 멜론에서는 오전 8시 기준 13위에 랭크돼 인기몰이를 입증했다.

박진영은 2019년 12월 발매한 ‘FEVER’(Feat. 수퍼비, BIBI)에 이어 8개월 만에 컴백해 업그레이드된 인기를 뽐내며 연속 히트 가도를 달리고 있다.

‘When We Disco’ 뮤직비디오는 13일 오전 9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379만 뷰를 돌파하고, 400만 뷰 달성을 바라보고 있다.

국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5위와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2위를 차지하며 높은 화제성도 증명했다.

특히 새 노래의 뮤직비디오는 11일 오후 6시 선공개된 이후 24시간 만에 232만 뷰를 기록, 전작 ‘FEVER’의 24시간 조회 수 194만 뷰를 훌쩍 뛰어넘고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FEVER’ 역시 전작이자 대히트곡 ‘어머님이 누구니’(Feat. 제시)보다 2배가량 앞선 조회 수를 과시하고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이는 데뷔 27년 차를 맞이한 전설적 댄스가수 박진영의 끊임없는 진화를 상징하는 호성적이다.

이에 박진영은 신곡 ‘When We Disco’ 음악 방송 활동을 통해 그의 진가를 다시 한 번 드러내고 팬들의 큰 사랑에 화답한다.

오늘(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5일 MBC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