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오, 14일 ‘가득차(full of you)’ 발매…”새로운 사운드 기대해도 좋다”
상태바
이윤오, 14일 ‘가득차(full of you)’ 발매…”새로운 사운드 기대해도 좋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8.1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피커(SPEEKER) 제공
사진=스피커(SPEEKER)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폴킴과 김필의 뒤를 이어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주목 받고 있는 이윤오가 ‘가득차(full of you)’를 발매한다.

이윤오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싱글 ‘가득차(full of you)’를 공개한다.

이윤오는 지난 2018년 싱글 ‘나의,’로 데뷔해 ‘눈빛’, ‘봄’ 등으로 인디 뮤직씬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작사·작곡 및 편곡과 더불어 여러 가수의 앨범을 프로듀싱 하는 등 다양한 음악적 잠재력을 보여주는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지난해 3월 싱글 ‘봄’을 발표한 이후 1년 반 만에 선보이는 신곡 ‘가득차(full of you)’는 ‘사랑’에 대한 이윤오만의 독특한 시선과 이야기가 담겨있는 곡이다.

특히 이번 ‘가득차(full of you)’는 뉴트로(Newtro)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모던 락 발라드 풍의 곡으로, 이윤오가 직접 작사·작곡 및 편곡을 담당해 의미를 더한다. 그의 가창력과 더불어 프로듀서적 역량까지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신곡에서 이윤오는 지금껏 들려준 어쿠스틱 기반의 사운드와는 대비되는 플러그드인(Plugge-In) 악기 사운드를 많이 사용하였다. 또한 그의 유니크한 작·편곡 방식으로 기존 국내 발라드 곡들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느낌을 주는 것과 동시에 신비롭고 우주적인 분위기의 소리들을 탄생시켰다.

이윤오는 “지난해 싱글 ‘봄’을 발표한 이후로 1년 동안 음악 공부에 매진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이번 싱글 ‘가득차’는 지금까지 들려드린 노래들과는 완전히 다른 스타일의 곡으로 완성되어 새로운 사운드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앨범 발매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윤오는 최근 SM엔터테인먼트와 에스팀이 함께 설립한 인플루언서와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회사인 스피커(SPEEKER)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올 연말 정규 앨범 제작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