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수사’, 코로나19 확산으로 개봉 잠정 연기(공식)
상태바
‘국제수사’, 코로나19 확산으로 개봉 잠정 연기(공식)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8.16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박스 제공
사진=㈜쇼박스 제공

[백융희 기자] 영화 ‘국제수사’가 개봉 연기를 결정했다.

16일 ‘국제수사’ 측은 “‘국제수사’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오는 19일로 예정됐던 개봉 일정을 잠정적으로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되고집단 감염에 대한 사회 전반의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신작 개봉으로 관객들을 극장에 밀집시키는 것이 정부의 방역 노력을 무력하게 만들 수 있다는 판단으로 고심 끝에 개봉 연기를 결정했다”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또 ‘국제수사’ 측은 “관객들과 약속한 개봉일에 영화를 선보이지 못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지역 사회 구성원들의 안전을 위한 조치임을 양해 부탁드리겠다”고 말했다.

끝으려 “오는 18일 진행 예정이던 언론배급시사회 일정은 취소됐으며, 추후 일정은 다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다”고 마무리했다.

다음은 ‘국제수사’ 측 공식입장 전문

영화 <국제수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8월 19일(수)로 예정되어있던 개봉 일정을 잠정적으로 연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되고집단 감염에 대한 사회 전반의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신작 개봉으로 관객들을 극장에 밀집시키는 것이 정부의 방역 노력을 무력하게 만들 수 있다는 판단으로 고심 끝에 개봉 연기를 결정했습니다.

관객들과 약속한 개봉일에 영화를 선보이지 못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지역 사회 구성원들의 안전을 위한 조치임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불어 8월 18일(화) 진행 예정이던 언론배급시사회 일정은 취소되었으며, 추후 일정은 다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상황이 호전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