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메이저나인과 재계약…13년 의리 잇는다(공식)
상태바
김동준, 메이저나인과 재계약…13년 의리 잇는다(공식)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8.1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메이저나인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17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김동준이 메이저나인과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동준은 가수 연습생 시절부터 13년째 황정문 대표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김동준은 연예계 데뷔 후 가수와 배우의 길을 황 대표와 동반자로 함께 걸으며 발전을 도모해 가고 있다.

2010년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한 김동준은 '동네변호사 조들호' '빛나라 은수' '보좌관' 등을 통해 차근차근 스펙트럼을 쌓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현재는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을 통해 매주 시청자와 만나며 큰 활약을 보이고 있다. 

또 지난 13일 집중호우 피해를 본 수재민을 위해 밀알복지재단에 1천만 원을 쾌척한 그는 대구와 부산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취약 계층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하고, '맛남의 광장' 출연진과 찍은 광고 출연료 전액을 농어민을 위해 기부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펼쳐 귀감이 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동준과 소중한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더욱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동준은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와 내년 개봉 예정인 영화 '간이역'을 통해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