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응원송 'Me Me We', 발매 7일 만에 조회수 200만 뷰 돌파
상태바
코로나19 극복 응원송 'Me Me We', 발매 7일 만에 조회수 200만 뷰 돌파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워너뮤직 코리아 제공
사진=워너뮤직 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코로나19 극복 응원송 'Me Me We(나 너 우리)' 뮤직비디오가 발매 7일 만에 2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지난달 30일 워너뮤직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코로나19 극복 응원송 'Me Me We' 뮤직비디오는 발매 일주일 만인 지난 7일 100만 뷰를 돌파하고 현재까지 조회수는 201만 회다.

'Me Me We' 뮤직비디오는 각국의 가수들이 직접 촬영한 영상을 우리나라 측으로 보내오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녹음실에서 가창력을 뽐내는 가수들의 모습이 담기면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 다양한 국가의 아티스트가 어우러지는 과정이 감동을 선사하면서 호응을 얻었다.

'Me Me We'는 밝고 청량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희망찬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발매 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의 차트에 진입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았다. 해외 유명 유튜버들이 곡과 뮤직비디오 리액션 비디오를 공개하는 등 높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무엇보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고통받고 있는 전 세계인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각국의 모든 가수가 재능기부 형태로 힘을 보탰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가창에 참여한 가수들에 대한 호감도 역시 상승했다.

'Me Me We'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의 유명 가수 8팀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 음원으로 워너뮤직과 강남구청이 함께 제작했다.

우리나라 대표 가수로는 에일리와 라비, 뉴키드(진권, 윤민, 휘, 우철)이 참여했다. 아시아 국가의 가수로는 인도네시아 R&B 아티스트 라매니아 어스트리니(Rahmania Astrini), 말레이시아 대표 싱어송라이터 아이잣 암단(Aizat Amdan), 베트남 인기 밴드 그룹 칠리스(Chillies), 태국 유명 여성 아티스트 팸(PAAM), 필리핀 톱 랩퍼 퀘스트(Quest)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여기에 엑소, 레드벨벳, 샤이니, NCT 등을 프로듀싱한 미국 출신 프로듀서 MZMC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에 힘을 실었다.

한편 'Me Me We' 뮤직비디오는 워너뮤직 코리아 공식 SNS 채널과 탐앤탐스, GS 편의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