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신곡 'Flame' 단체·유닛 콘셉트 공개…강렬한 남성미 발산
상태바
크래비티, 신곡 'Flame' 단체·유닛 콘셉트 공개…강렬한 남성미 발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강렬한 남성미를 품은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왔다.

크래비티는 지난 16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CRAVITY SEASON2.[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크래비티 시즌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시하면서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이미지 속 크래비티 멤버들은 바위산과 거친 황야 속에서 화이트 톤의 슈트와 의상을 맞춰 입고 시크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매혹적인 남성미를 발산하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진 유닛 콘셉트 포토에서 멤버들은 붉은 노을을 배경으로 떨어지는 한 줄기 빛을 받으며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유니크한 분위기를 담은 단체?유닛 콘셉트 포토로 새 앨범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킨 크래비티는 오는 24일 컴백까지 V 라이브,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등 연이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2.[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Flame(플레임)'으로 활동할 에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