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웅, 18일 새 앨범 ‘I BALLIN’ 발매
상태바
안병웅, 18일 새 앨범 ‘I BALLIN’ 발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8.1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웨이비(WAVY) 제공
사진=웨이비(WAVY) 제공

 

[백융희 기자] Z세대를 대표하는 래퍼 안병웅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안병웅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I BALLIN(아이 벌린)’을 발매한다.

‘I BALLIN’은 지난 4월 발매한 첫 번째 EP앨범 ‘BARTOON 24(바툰 24)’이후 4개만에 발표하는 신보이다. 안병웅은 지난 3월 웨이비에 합류 후 반년 만에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더욱 폭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앨범엔 타이틀곡 ‘Can have everything(캔 해브 에브리띵)’을 비롯해 ‘부어’(Feat.Khakii), ‘Thanos(타노스)’까지 총 3개 트랙이 실렸으며, 전작과는 또 다른 느낌의 곡들로 앨범을 채웠다. 특히 정통 붐뱁을 고수하던 안병웅의 새로운 플로우를 엿볼 수 있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Can have everything’는 웅장한 비트에 감각적인 안병웅와 랩 플로우가 인상적인 곡으로, 자신의 삶에 대한 당찬 포부와 스웨그 넘치는 가사가 화려한 비트와 만나 중독적인 사운드를 완성했다.

‘BARTOON 24’으로 인상적인 행보를 선보인 안병웅이 또 다른 음악성을 담은 ‘I BALLIN’을 통해 또 어떤 이색적 사운드를 선사할 지 기대가 모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