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I.M, '완벽 피지컬' 화보 공개…관능적 매력 발산
상태바
몬스타엑스 I.M, '완벽 피지컬' 화보 공개…관능적 매력 발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8 14: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데이즈드 제공
사진=데이즈드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I.M(아이엠)이 화보를 통해 완벽한 피지컬을 과시했다.

18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공식 SNS를 통해 '몬스타엑스 X 데이즈드' 프로젝트 다섯 번째 주인공 I.M의 모습을 담은 9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I.M은 그윽한 눈빛으로 관능적인 남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대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는 단추를 풀어 헤친 셔츠, 후드 집업 사이로 드러낸 선명한 복근으로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I.M은 "화보를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집중해서 준비하는 마음으로 식단 조절을 했다. 사진으로 더 괜찮은 모습을 보여 드려야 팬분들이 좋아하실 텐데, 자기관리를 하지 않은 모습으로 나가게 되면 저 자신도 만족하지 못할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사진=데이즈드 제공
사진=데이즈드 제공

막내이지만 몬스타엑스 팀 내 '글로벌 리더'를 맡아 유창한 영어로 소통을 도맡고 있는 I.M은 자신의 역할에 대해 "해외 인터뷰를 할 때 정형화된 답변을 하기 보다, 현장 분위기를 무겁지 않고 재치 있게 끌고 나갈 수 있을까 고민한다. 주어진 일을 하면서도 제 색깔을 살리는 것"이라며 여유를 보였다.

이어 미국의 실력파 뮤지션 엘헤이(ELHAE)와의 컬래버레이션 곡 'Horizon(호라이즌)'에 관해서 I.M은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어떤 팬분께서 요새 어떤 노래를 듣느냐는 질문을 했다. 그때 엘헤이와 그의 곡을 언급했는데 팬분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았다. 저와 그가 함께 작업하면 좋겠다는 글들이 올라왔는데, 그 장면을 저희 몬베베 분들이 캡처하셔서 엘헤이에게 보여줬고, 그렇게 만남이 성사됐다"라며 컬래버레이션을 성사하게 된 과정을 설명했다.

그는 무대 위 강렬하고 빠른 랩을 거침없이 쏟는 몬스타엑스 I.M과 느릿느릿, 하지만 신중하게 단어를 고르는 임창균 사이의 완급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그는 "전 아이엠과 임창균을 합쳐서 '나'라고 생각한다. 그중 뭐가 더 좋다는 건 없다"라며 자신 있는 답변을 내놓았다.

한편 I.M의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9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Volo 2020-08-20 00:37:15
What a cool shoot! I.M looks amazing!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