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펠라, 19일 ‘Lonely Together’ 공개…EDM 전설 아비치 재해석
상태바
비트펠라, 19일 ‘Lonely Together’ 공개…EDM 전설 아비치 재해석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8.1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다날엔터테인먼트, 넉다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다날엔터테인먼트, 넉다운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혼성 듀오 비트펠라(BEATPELLA)가 신곡을 발표한다.

19일 오후 6시 국내 및 해외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비트펠라의 네 번째 싱글 ‘Lonely Together(론리 투게더)’가 공개된다.

비트펠라의 ‘Lonely Together’는 별이 되어버린 EDM(이디엠)의 전설 아비치(Avicii)의 2017년 곡으로,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전 앨범에서 ‘팝’장르의 곡을 히스(Hiss)가 새롭게 해석한 비트와 옐라이(YELLA.E)의 보컬을 통하여 재해석하여 새로움을 보여주는데 중점을 두었다면, 장르 확장은 물론 EDM에 사용되는 전자악기를 히스(Hiss)의 비트박스를 통해 오직 입으로만 표현했고, 옐라이(YELLA.E)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원곡의 느낌도 최대한 살렸다.

원곡 ‘Lonely Together’는 아비치만의 매력적인 비트와 영국의 팔색조 매력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리타오라(Rita Ora)가 피처링에 참여했고, 외로움을 주제로 하고 있음에도 희망을 주는 가사로 현재까지도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곡으로, 비트펠라의 ‘Lonely Together’ 역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꾸준한 음악작업으로 대중을 만족시키고 있는 비트펠라는 ‘비트박스’와 ‘아카펠라’를 합친 그룹명으로, 아시아 비트박스 챔피언 히스의 비트박스와 싱어송라이터 옐라이의 보컬을 통해 완성된 음악을 보여주고자 하는 의도도 담았다.

2017년부터 세계 비트박스 대회를 석권하고 있는 히스는 해외에서 먼저 알려졌으며 유튜브채널을 통하여 공개된 그의 비트박스 영상들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비트박스 세계 챔피언'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옐라이는 2017년에 데뷔해 힙합과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도 굳혀가고 있다.

비트펠라의 네번째 앨범 'Lonely Together'은 19일 저녁 6시 국내 및 해외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하여 전세계에 공개된다. 또한, 히스와 옐라이의 라이브 영상은 다날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