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엠카'서 신곡 'TO BE OR NOT TO BE' 최초 공개…파워UP 퍼포먼스
상태바
원어스, '엠카'서 신곡 'TO BE OR NOT TO BE' 최초 공개…파워UP 퍼포먼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2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신곡 'TO BE OR NOT TO BE(투비 오어 낫투비)'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원어스는 20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LIVED(라이브드)'의 타이틀곡 'TO BE OR NOT TO BE'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

이날 원어스는 한층 풍부해진 보컬에 화려한 퍼포먼스를 겸비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선택에 대한 고뇌와 갈등을 원어스만의 거침없고 저돌적인 매력으로 풀어낸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노랫말에 어울리는 비극적인 운명 속 위태로움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무대천재'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신곡 'TO BE OR NOT TO BE'는 삶과 죽음의 경계에 서서 갈등하고, 고뇌하는 원어스의 모습을 담았다. 삶을 향한 원어스의 뜨거운 생명력과 불꽃 같은 의지를 보여주는 곡으로, 주어진 운명에 순응하기보다는 스스로 운명을 선택해 나가는 주체적인 모습으로 호평받고 있다.

?원어스는 전작 'COME BACK HOME(컴백홈)'을 잇는 저주받은 여섯 군주 스토리를 바탕으로 방대한 세계관을 확립,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하며 독보적 행보를 이어간다.

이처럼 원어스는 신곡 'TO BE OR NOT TO BE'로 섬세해진 보컬과 래핑은 물론 탄탄한 서사와 어우러진 파워업 퍼포먼스로 한층 진화한 모습을 선보인다.

한편 원어스는 오늘(20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곡 'TO BE OR NOT TO BE' 활동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