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출연 확정…재벌 후계자 변신(공식)
상태바
이규한,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출연 확정…재벌 후계자 변신(공식)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2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화이브라더스 제공
사진=화이브라더스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이규한이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캐스팅을 확정, 위트와 여유가 넘치는 재벌 후계자로 분한다.

20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이규한이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잘생김, 섹시함, 진지함을 다 갖춘 직진남 후배와 연하는 남자로 안 본다는 선배의 밀당과 설렘을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20세기 소년소녀', '여왕의 교실', '최고의 사랑' 등의 이동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규한은 극 중 착실하게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재벌 후계자이자 마케팅 상무 이재운 역을 맡았다. 그는 위트와 여유가 넘치는 면면으로 극에 유쾌함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규한은 그동안 드라마 '우아한 가(家)', '왕이 된 남자', '부잣집 아들', '막돼먹은 영애씨', '내성적인 보스', '애인있어요', '내 마음이 들리니', '케세라세라'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특히 그는 맡은 역할에 따라 극과 극을 오가는 감정 변주를 보여주며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더불어 정통 멜로부터 로맨스, 코믹, 미스터리 등 다채로운 장르에 따라 맞춤형 호연을 보여주며 극의 풍성함을 살려내 호평받았다.

이에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선보이게 될 이규한의 연기 변신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오는 2021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