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거스트텐, 주름 개선·미백 돕는 ‘시크릿 810 보난자 골드 앰플’ 출시
상태바
어거스트텐, 주름 개선·미백 돕는 ‘시크릿 810 보난자 골드 앰플’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8.2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어거스트텐)
(사진제공=어거스트텐)

[김재현 기자] 어거스트텐이 주름 개선, 미백 및 피부 영양에 효과가 있는 ‘시크릿810 보난자 골드 앰플’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어거스트텐에 따르면 시크릿810 보난자 골드 앰플은 7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공급하고 특허 성분인 아쿠아실, 내추럴 프로텍터 및 편백 잎, 콩 발효, 울금 뿌리 등 천연 물질에서 추출한 아미노산 복합 물질을 함유했다.

또 피부 정화 작용이 탁월한 순도 99.99%의 순금 성분이 함유돼 이온 작용에 따른 피부 활성화에 도움을 줘 피부 활력을 증진시키고 해조류에서 추출한 비타민C의 6000배인 아스타잔틴(Astaxanthin)이 포함돼 있다.

특히 자매 뷰티 디바이스인 ‘시크릿810 스킨부스터 에그아이’와 함께 사용하면 유효 성분의 흡수율이 10배 이상 올라가 보습, 탄력, 주름 개선 및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어거스트텐은 시크릿810 보난자 골드 앰플을 해외 시장 중심으로 판매할 계획이며 중국 식품의약국(CFDA) 인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거래처인 일본, 터키, 베트남 등에도 동시 공급한다고 전했다.

최도연 대표는 “최고의 고농축 앰플을 만들기 위해 3가지 특허 성분과 히알루론산, 천연 유래 추출물 및 순금을 넣어 제품의 기능성 및 품질을 극대화했다”며 “다른 회사 제품과 비교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층을 파고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