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힐, 빨아 쓰는 패션 마스크 ‘더마스크 퓨리에어’ 출시
상태바
메이크힐, 빨아 쓰는 패션 마스크 ‘더마스크 퓨리에어’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8.2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메이크힐)
(사진제공=메이크힐)

[김지현 기자] 메이크힐이 빨아 쓰는 패션 마스크 ‘더마스크 퓨리에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메이크힐에 따르면 ‘더마스크 퓨리에어’는 패션 마스크의 편리함에 99.9% 항균력을 더한 ‘에어로 실버(AEROSILVER)’ 원단으로 제작돼 흡한속건(땀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하는 기능)은 물론 세균 번식 및 악취 방지 기능을 갖췄다. 여러 번의 세탁 후에도 항균 기능을 유지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으며 FDA 항균 원사 승인과 SEK 항균 방취 인증 마크 획득 및 한국 의류 시험 연구원(KATRI)의 살균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마스크 퓨리에어’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해 마스크 착용 시 귀가 당기지 않으며 얼굴에 남을 수 있는 마스크 자국을 최소화해 준다. 기존 마스크 착용 시 귀 부분의 불편함이나 메이크업이 밀리는 등의 단점을 보완해 보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블랙·그레이·핑크 등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국내 생산된 ‘더마스크 퓨리에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시기, 안전과 편안함을 지켜 줌은 물론 한층 스타일리쉬하고 특별한 일상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메이크힐은 ‘더마스크 퓨리에어’ 론칭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네이버쇼핑 스마트 스토어 및 메이크힐샵에서 제품을 30% 할인하며,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도록 메디힐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