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24일 컴백쇼 전 세계 생중계…신곡 'Flame' 최초 공개
상태바
크래비티, 24일 컴백쇼 전 세계 생중계…신곡 'Flame' 최초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2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글로벌 팬들과 함께 컴백쇼를 진행한다.

크래비티는 24일 새 미니앨범 '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의 크래비티 공식 채널을 통해 'CRAVITY COMEBACK SHOWCASE(크래비티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새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로 생중계되며, 크래비티는 전 세계에 있는 팬들과 함께 컴백을 자축하고 신보에 관련된 소식을 나누며 다채롭게 교감할 예정이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타이틀곡 'Flame(플레임)'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이제껏 보여주지 않은 음악을 포함해 다양한 무대로 가득 채운다. 신곡 무대뿐만 아니라 최근 신인상 수상 근황부터 앨범 준비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자리도 마련해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더욱이 이번 앨범에서는 세림과 앨런이 첫 랩 메이킹에 참여 한 것으로 알려져 이들이 어떤 색깔을 담은 쇼케이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극에 달하고 있다.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 총 9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 크래비티는 지난 4월 데뷔 앨범 'CRAVITY SEASON 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크래비티 시즌 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의 타이틀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들은 다채로운 보컬 색과 패기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데뷔 4개월 만에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신 한류 신인상', 한터차트 상반기 음반차트 신인 부문 1위, 가온차트가 발표한 ‘2020년 상반기 앨범 차트’ 20위에 올라 올해 데뷔한 신인 중 최고 순위를 기록했으며,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 7개 지역 1위, 총 12개 지역 톱3, 아이튠즈 앨범 차트 4위, 빌보드 소셜 50차트 12위 등을 기록,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성장 가능성까지 입증했다.

강렬한 첫 시즌을 보낸 크래비티는 새로운 두 번째 시즌을 통해 더 깊어진 음악과 스토리의 디테일,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의 크래비티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