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랜드', 티저 예고편 공개 3일 만에 103만 뷰 돌파! 뜨거운 호응
상태바
'그린랜드', 티저 예고편 공개 3일 만에 103만 뷰 돌파! 뜨거운 호응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2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TCO㈜더콘텐츠온 제공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TCO㈜더콘텐츠온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그린랜드'가 공개와 동시에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린랜드' 측은 지난 20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함과 동시에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린랜드'는 초대형 혜성 충돌까지 48시간, 사상 초유의 우주적 재난 상황 속 지구의 유일한 희망인 그린란드의 지하 벙커로 향하는 존 가족의 필사의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다.

예비 관객들은 기대평과 함께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제각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린랜드'는 공개 후 3일 만에 103만이라는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이는 하반기 개봉 예정인 한국 영화와 외화를 모두 앞서는 높은 기록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예고편을 확인한 예비 관객들은 호응을 쏟아냈다.

관객들은 최근에는 접할 수 없었던 초대형 혜성 충돌, 전 세계를 압도하는 우주적 재난이라는 소재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렇듯 '그린랜드'는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재난 블록버스터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그린랜드'는 오는 9월 2일 관객들을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