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판 '베테랑', '대인물' 9월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상태바
중국판 '베테랑', '대인물' 9월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2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베테랑'의 공식 리메이크작으로 중국에서 천만 관객을 동원했던 '대인물'이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25일 '대인물' 제작사는 오는 9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대인물'은 국내 역대 박스오피스 7위에 오른 '베테랑'을 공식 리메이크한 중국 영화로, 정의감 넘치는 강력계 형사 쑨따셩이 거대 기업 자오스 그룹을 상대로 추적 수사를 벌이는 유쾌, 상쾌, 통쾌 범죄 액션 코미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영화의 화려하고 역동적인 액션이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끈다. 포스터 정면엔 정의를 지키기 위해 온몸을 불사르는 주인공 경찰 쑨따셩(왕첸웬 분)과 그에 맞서 달려드는 재벌 2세 자오타이(포패이 분)의 거친 모습이 대조를 이루며 리얼 액션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두 사람의 뜨겁고 강렬한 눈빛은 그들이 맨몸으로 맞서기까지 얽힌 범죄 스토리의 서막을 보여주는 가운데, 두 주연 사이로 어우러지는 카피 '중국 최고의 베테랑 형사들이 온다!'는 자오스 그룹을 상대로 수사를 벌이는 형사들의 다양한 모습을 예고한다.

특히 메인 포스터를 통해 두 주연 배우가 선보이는 모습은 그들의 완벽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중국 정통 연기파 배우인 왕첸웬은 범인을 잡기 위해서라면 그 어떤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 형사 역을 맡아 액션 배우로서의 연기 변신을 시도했으며, 자오스 그룹의 재벌 2세 역을 맡은 포패이는 코미디 배우로 쌓아온 이미지를 버리고 광기 넘치는 악역으로 변신하여 관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대인물'은 오는 9월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