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OST 첫 주자 발탁
상태바
골든차일드,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OST 첫 주자 발탁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8.2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레스트미디어 제공
사진=포레스트미디어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가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OST를 부른다.

골든차일드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 every1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OST Part. 1 ‘Come With Me’를 발표한다.

‘Come With Me’는 아시아를 휩쓴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비롯한 ‘사랑의 온도’, ‘주군의 태양’, ‘시티헌터’,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인기 드라마의 작곡을 맡은 오준성 음악 감독이 이끄는 작곡 크루 Top Track(오준성, 신형, 제이홍)이 직접 만든 곡이다. K-POP 및 해외 아이돌 작곡을 도맡으며 한국, 중국, 일본 등 동아시아에서 활약하며 주목받고 있는 Top Track은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는 팝 감성의 테마송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2017년 데뷔한 10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6월 네 번째 미니 앨범 ‘Take A Leap’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오는 9월 13일에는 비대면 단독 콘서트 'GOLDEN CHILD ONTACT CONCERT-NOW'로 팬들과 만난다.

한편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코리빙 하우스(co-living house) ‘해피투게더’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