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8월 '역시즌 슈퍼 세일' 진행…최대 75% 할인
상태바
젝시믹스, 8월 '역시즌 슈퍼 세일' 진행…최대 75% 할인
  • 한여름 기자
  • 승인 2020.08.2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젝시믹스)
(사진제공=젝시믹스)

[한여름 기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가을, 겨울을 준비하는 애슬레저족을 겨냥해 8월 ‘역시즌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

젝시믹스의 인기 F/W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8월31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웜바디 레깅스, 롱집업 등 겨울 아이템 뿐만 아니라 하이플렉시 레깅스, 조깅스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1~ 4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는 복숭아같이 고운 기모를 만들어내는 가공법을 활용해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촉감이 특징이다.

'라이트 구스다운 패딩 베스트'는 레저 스포츠 뿐만 아니라. 도심 속 시티룩에도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이 제품도 약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볍고 얇은 원사를 사용한 '하이플렉시 조깅스'는 부드러운 소재와 흡한속건 기능으로 착용내내 쾌적함을 유지시켜주고 스포티한 스타일링까지 연출 가능하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역시즌 프로모션은 계절에 앞서 애슬레저 아이템을 준비하고자 하는 패션 피플들을 위해 마련하게 됐다. 그 동안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위주로 라인업을 기획한 만큼,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 즐기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