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마마무 문별과 훈훈 선후배 케미 과시…'어벤걸스' 출연 인증샷
상태바
원어스, 마마무 문별과 훈훈 선후배 케미 과시…'어벤걸스' 출연 인증샷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2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마마무 문별과 훈훈한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원어스는 26일 공식 SNS에 "25일 마마무 문별 선배님과 함께한 네이버 나우 어벤걸스. 선배님께서 진행하시는 방송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었고 너무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별 선배님"이라는 글과 함께 문별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캐주얼한 차림의 원어스는 훈훈한 미소와 함께 멋스러운 자태를 드러냈다. 특히, 문별은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LIVED(라이브드)'를 손에 쥔 채 '엄지척' 포즈로 응원을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원어스는 지난 25일 문별이 호스트로 활약 중인 네이버 NOW. '어벤걸스'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소속사 선배인 문별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원어스는 유쾌 발랄한 입담을 뽐냈고, 문별 역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며 특급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원어스는 최근 새 미니앨범 'LIVED(라이브드)'로 컴백해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컴백 전부터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에 오른 데 이어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소셜 50 차트에 3주 연속 진입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또한,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5만 5천 장을 돌파하며 막강한 팬덤 화력을 과시했다. 이는 지난 3월 발표한 싱글 앨범 'IN ITS TIME(인 이츠 타임)'의 4배에 해당하는 기록으로, 5개월 만에 급성장을 이뤄냈다.

한편 원어스는 신곡 'TO BE OR NOT TO BE(투비 오어 낫투비)'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간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