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덕환 측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내년 결혼”(전문)
상태바
류덕환 측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내년 결혼”(전문)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8.2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백융희 기자] 배우 류덕환이 결혼한다.

26일 씨엘엔컴퍼니 측은 “류덕환은 오는 10월, 7년 동안 연애한 일반인 연인과 결혼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시기가 시기인 만큼 일정을 내년으로 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인생의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류덕환에게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배우 류덕환에게도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일간스포츠 측은 류덕환이 오는 10월, 7년간 교제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내년으로 결혼을 연기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류덕환은 1992년 ‘뽀뽀뽀’로 데뷔, 이후 드라마 ‘왕초’, ‘무인시대’, ‘반올림’, ‘신의 퀴즈’를 비롯해 영화 ‘웰컴 투 동막골’, ‘천하장사 마돈나’ 등에 출연했다. 올해 초에는 SBS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 출연했다.

다음은 씨엘엔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엘엔컴퍼니입니다.

소속 배우 류덕환의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류덕환은 당초 오는 10월, 7년 동안 연애한 일반인 연인과 결혼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시기가 시기인 만큼 일정을 내년으로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인생의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류덕환에게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배우 류덕환에게도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