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전속 모델로 송지효 발탁
상태바
소버스, 전속 모델로 송지효 발탁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8.2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소버스)
(사진제공=소버스)

[김재현 기자] 소버스가 전속 모델로 배우 송지효를 발탁하고 첫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소버스에 따르면 공개된 화보에서 송지효는 평소의 건강하고 상큼한 미소를 선보이며, ‘소버스’ 브랜드만의 건강함을 보여줬다. 소버스는 “송지효 씨가 그동안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꾸밈없는 솔직함과 건강한 매력이 브랜드가 지향하고 있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소버스는 송지효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그 첫번째로 모델 발탁을 기념하며 오는 29일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현대홈쇼핑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2차 앵콜 방송은 29일 오전 7시 15분부터 65분간 진행된다고 전했다. 

또 모델 발탁을 기념해 특별히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12주 구성과 함께 24주 더블 구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소버스는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은 타트체리 중 가장 많은 양의 멜라토닌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진 터키산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무수젤리 형태로 담아내 섭취가 편한 제품”이라며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