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앨리스'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화보 방불케 하는 '독보적 비주얼'
상태바
주원, '앨리스'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화보 방불케 하는 '독보적 비주얼'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2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화이브라더스 제공
사진=화이브라더스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주원이 화보를 방불케 하는 드라마 '앨리스' 포스터 촬영장의 모습을 전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7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SBS 금토드라마 '앨리스'에서 선천적 무감정증의 형사 박진겸 역을 맡은 주원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주원은 3년 만의 복귀작으로 '앨리스'를 선택해 오랜 시간 기다렸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원은 푸른 잔디밭과 어우러진 화이트톤의 의상, 그리고 단박에 시선을 집중시키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았다.

그뿐만 아니라 찰나의 순간 포착된 주원의 독보적 분위기는 '앨리스'에서 펼쳐질 박진겸의 이야기와 함께 새로움을 선사할 그의 호연은 어떨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진=화이브라더스 제공
사진=화이브라더스 제공

또한, 선천적 무감정증이란 특성을 지닌 인물의 상황과 심리를 고스란히 눈빛에 담아낸 주원만의 섬세한 표현력은 '역시 주원'이라는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두드러지는 표정 변화 없이 캐릭터의 성향을 살린 그의 치밀한 연기가 돋보인다는 평이다.

이처럼 주원은 매 작품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로 대중들의 깊은 신뢰감을 받아왔다. 이에 첫 방송까지 단 하루를 남은 기점에서 주원이 또 어떤 센세이션 한 연기로 안방극장을 뒤흔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앨리스'는 오는 2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