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반인' 재재, 신비아파트 X 비욘드 클로젯 캡슐 컬렉션 ‘비욘드신비’ 모델 발탁
상태바
'연반인' 재재, 신비아파트 X 비욘드 클로젯 캡슐 컬렉션 ‘비욘드신비’ 모델 발탁
  • 최종민 기자
  • 승인 2020.08.2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 ENM
사진제공=CJ ENM

[최종민 기자] CJ ENM의 대표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패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만나 탄생한 캡슐 컬렉션 ‘비욘드신비(BEYONDSHINBI)’의 모델로 연반인 ‘재재’(본명 이은재)가 발탁됐다.

‘비욘드신비’ 모델로 발탁된 ‘재재’는 77만 구독자를 보유한 SBS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의 기획PD겸 진행자로, 넘치는 끼와 연예인 못지않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특히 밀레니얼 세대 사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일명 ‘연반인’이라는 신조어가 늘 따라다니는 화제의 인물.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 측은 "참신한 크리에이티브와 유쾌한 에너지를 겸비한 재재의 이미지가 ‘비욘드신비’ 컬렉션이 선사하는 위트있고 트렌디한 감성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욘드신비’는 비욘드 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가 CJ ENM의 대표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도깨비 캐릭터 ‘신비’와 비욘드 클로젯의 시그니쳐 캐릭터 ‘아폴로 도그(APOLLO DOG)’의 만남을 유니크하게 재해석해 탄생시킨 캡슐 컬렉션이다. 모델 재재가 착장한 의상 속, 우주복을 입고 있는 ‘신비’와 ‘아폴로 도그’의 모습이 궁금증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패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이 만나 탄생한 캡슐 컬렉션 ‘비욘드신비’는 다가올 9월 초 론칭을 앞두고 있다. 가을 시즌 캐주얼하게 착용하기 좋은 맨투맨, 후드티 등으로 구성된 라인업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최종민 기자
최종민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