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박경, 네이버 나우 ‘Brrrr friends’ 출연…서버 폭주로 접속 마비
상태바
블락비 박경, 네이버 나우 ‘Brrrr friends’ 출연…서버 폭주로 접속 마비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8.2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븐시즌스 제공
사진=세븐시즌스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블락비 박경이 피오와 민호가 진행하는 네이버 나우 ‘Brrrr friends’에 출연해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한 ‘Brrrr friends’는 박경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청취자가 몰려들며 접속이 마비되는 등 시작부터 그 열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오랜만에 얼굴을 비춘 박경은 근황을 전한 뒤 ‘꿈꾸는 라디오’ DJ를 1년 넘게 이어갔던 경력을 살려 게스트가 아닌 ‘호스트’로 이날 방송을 진행했다.

출연자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관문 ‘<Brrrr프렌즈> 입단 테스트’를 맞이한 박경은 피오가 선곡한 곡에 따라 소울스타의 ‘온리 원 포 미(Only One For Me)’와 휘성의 ‘위드 미(With Me)’를 열창, 피오의 애드립으로 더욱 화려한 라이브를 선사했다.

이어진 토크 ‘짤방 제작소’ 코너에서는 청취자들에게서 제보 받은 과거 사진들을 보며 당시 상황을 설명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언제 어디서 촬영된 사진인지 피오와 민호가 퀴즈를 맞추는 순서가 이어졌고, 박경은 유려한 진행실력을 뽐내며 한층 매끄러운 추억의 토크를 이어갔다.

즐거운 이야기를 이어가는 사이 한 시간이 훌쩍 지나가며 박경은 다음에도 또 출연해 달라는 피오와 민호의 요청에 폭소를 터트리며 마지막 인사를 전하고 기념 사진을 찍으며 방송을 마무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