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 와디즈 출시
상태바
유진로봇,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 와디즈 출시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8.3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유진로봇)
(사진제공=유진로봇)

[오진수 기자] 유진로봇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를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유진로봇에 따르면 이번 와디즈를 통해 펀딩되는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는 1인 가구, 원룸 청소에 특화한 로봇청소기로 원룸에서도 공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소리에 민감한 반려동물들을 위해 스트레스가 거의 없는 저소음 청소(58.2dB) 설계로 일상생활 방해를 최소화했으며, 흡입 청소 시에는 랜덤 모드, 스폿 모드, 엣지 모드가 임의로 적용되는 멀티 클리닝 시스템으로 벽면까지 청소할 수 있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클레보는 모두 다 비슷한 디자인의 로봇청소기에서 벗어나, 독특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로봇청소기를 만들자는 생각으로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를 개발했다"며 "아이클레보에서 유일하게 만날 수 있는 라이언 로봇청소기는 귀여운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집들이 선물부터 원룸이나 작은 방, 아이 방 전용 세컨드 로봇청소기로 활용할 수 있으며 와디즈에서 최초 공개하는 만큼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진수 기자
오진수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