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헴리브라' 온라인 국제 학술심포지엄서 연구결과 공개
상태바
JW중외제약, '헴리브라' 온라인 국제 학술심포지엄서 연구결과 공개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8.3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JW중외제약)
(사진제공=JW중외제약)

[오진수 기자] JW중외제약은 로슈 그룹 산하 주가이제약과 공동으로 다음달 4일 오후 6시 30분 '헴리브라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JW중외제약에 따르면 웨비나는 '웹(Web)+세미나(Seminar)'의 준말로 온라인강의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는 세미나를 말한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집단 모임에 제한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비대면 방식의 '멀티채널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혈액학 관련 의료 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나고야 대학 병원 혈액학 교수인 타다시 마츠시타가 연자로 나서 'A형 혈우병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일본에서의 헴리브라 처방의 경험과 통찰'이란 주제로 강연한다.

마츠시타 교수는 100여 편의 논문을 국제 학술지에 게재한 저명한 의료인으로서, JSTMCT 회장을 거쳐 현재는 JSTH의 회장을 역임 중이다.

마츠시타 교수는 "헴리브라는 기존 치료제들의 한계점을 극복해 환자들의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는 예방요법제로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서 헴리브라의 임상적인 효과와 안전성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혈우병 환자들에게 사용된 실제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웨비나 참여 희망자는 사전 신청을 통해 ID를 부여받아 참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