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한 잔에 담긴 가을' 다크체리 음료 2종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 '한 잔에 담긴 가을' 다크체리 음료 2종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9.0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할리스커피)
(사진제공=할리스커피)

[김재현 기자] 할리스커피가 가을을 맞이해 다크체리를 활용한 과일음료 2종과 커피와 함께하기 좋은 베이커리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할리스커피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과일음료는 터지는 식감을 가진 ‘다크체리’를 담았다. ‘체리 담은 베리 스무디’는 다크체리와 블랙베리,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진한 과일 스무디이며 ‘체리 담은 요거트 라떼’는 다크체리 베이스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요거트가 어우러진 과일라떼다.

할리스커피는 음료와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고 전했다. ‘다크체리 쇼콜라’는 다크체리와 다크초콜릿이 만난 케이크이며, ‘헤이즐넛 모카’는 헤이즐넛향이 나는 다크초코 생크림에 모카 크림을 더한 케이크다.

또 ‘당근 크림치즈 라운드’는 호두가 들어간 당근시트와 크림치즈를 더했다. 당근 모양의 초코 장식과 고구마와 마스카포네 치즈무스가 어우러졌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초콜릿이 들어간 ‘아메리칸 초콜릿 청크 쿠키’와 마카다미아가 들어간 ‘아메리칸 마카다미아 쿠키’도 선보였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는 소비자들이 카페에서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며 “가을 느낌 물씬 나는 다크체리 음료와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할리스커피에서 가을의 시작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