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야사' 김대희·김민경, 조선 시대 연상연하 커플 변신…초강력 웃음 선사
상태바
'천일야사' 김대희·김민경, 조선 시대 연상연하 커플 변신…초강력 웃음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0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천일야사' 방송 캡처
사진=채널A '천일야사'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개그맨 김대희와 개그우먼 김민경이 조선 시대 커플로 변신, 환상의 '꿀케미'를 선보였다.

김대희와 김민경은 지난달 3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천일야사'의 코믹 사극 '위대한 식史'를 통해 조선 시대 천민의 음식으로 여겨졌던 추어탕에 얽힌 비화를 그려냈다.

김민경은 먹신의 상을 타고난 22세 꽃다운 낭자로 분했고, 김대희는 김민경이 음식보다 사랑하는 18살 연하 남자 친구를 연기했다.

오프닝에서 검은 갑옷을 입고 등장한 김민경은 "내가 먹신이 될 상인가"라며 영화 '관상'의 수양대군을 패러디해 웃음을 안겼다. 김대희는 자신이 김민경 남자친구 역할이라는 사실에 "김 PD, 남자 친구? 내가?"라며, 나쁜 말을 잔뜩 투척했다. 나아가 애교를 부리는 김민경에게 "가까이 오지마! 손가락만 건드려도 신고할 거야!"라고 외쳐 모두를 웃게 했다.

이후 김민경은 허약한 남자 친구 김대희를 위해 거지들이 추천한 보양식 추어탕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김민경은 미꾸라지를 구하러 시장에 가려고 가마꾼을 불러 세웠지만 남다른 듬직함에 노룩 패스를 당했다. 이에 힘으로 가마꾼을 굴복시켰지만 20년 차 가마꾼도 김민경을 들지 못해 가마와 함께 걸어가는 모습으로 포복절도를 선사했다.

우여곡절 끝에 추어탕을 만든 김민경은 앉은 자리에서 다섯 그릇을 먹고서는 "이제 입이 풀렸으니 본격적으로 먹어볼까"라며 먹부림을 시전했다. 하지만 김대희는 "천민의 음식"이라며 김민경에게 이별을 고하면서도, 강한 남자가 되고 싶은 욕심에 몰래 추어탕을 훔쳐 먹고 끓어오르는 활력에 "내가 바로 조선의 사내다"를 외쳐 이날 웃음의 화룡점정을 찍었다.

결국 추어탕의 맛을 잊지 못한 김민경은 신분과 사랑을 버리고 천민을 선택해 충격 반전을 안겼다. 하지만 김대희 역시 신분을 버리고 드라마 '추노'에 나올법한 모습으로 등장, 김민경에게 추어탕과 함께 프러포즈를 해 웃음폭탄을 터트렸다.

이처럼 김대희와 김민경은 새롭게 개편한 '천일야사'에서 드라마 타이즈 형식의 개그를 통해 독보적인 예능감을 과시했다. 또한, 개그계 절친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의 모습을 연기하며 애드리브와 함께 케미트리를 뽐내며 월요일 밤 안방극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한편 김대희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하는 '천일야사'를 통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김민경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하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을 통해 맹활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