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엔터 연습생 좌임걸, 中 ‘소년지명’ 최종 2위로 데뷔팀 S.K.Y 멤버 발탁
상태바
홍이엔터 연습생 좌임걸, 中 ‘소년지명’ 최종 2위로 데뷔팀 S.K.Y 멤버 발탁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0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년지명(少年之名)’ 제공
사진=‘소년지명(少年之名)’ 제공

 

[백융희 기자]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중국 합자회사인 홍이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좌임걸(左林杰)이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최종 데뷔 멤버로 발탁되었다.

좌임걸은 지난 8월 28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지명(少年之名)’에서 최종 톱2에 오르며 데뷔 멤버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파이널 무대에 오른 열네 명의 연습생 중 데뷔팀 S.K.Y의 멤버가 될 일곱 명을 최종 선발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좌임걸은 눈에 띄는 외모와 탄탄한 표현력으로 프로그램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첫 무대부터 이미 데뷔한 인지도 있는 참가자들 사이에서 절반 이상의 지지를 받으며 ‘소년지명’의 첫 센터로 발탁되어 눈길을 끌었고,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중국 보이그룹 TFBOYS 이양천새(易烊千玺), GOT7 잭슨 등 많은 선배 가수들에게 줄곧 높은 점수와 평가를 받았다.

이후 매회 톱2의 자리를 유지해 온 좌임걸은 최종 결승에서 약 1천만표 이상의 압도적인 득표수로 2위를 차지하며 그룹 S.K.Y에서 실력과 팬 지지율이 높은 멤버로 꼽히게 되었다.

좌임걸이 참가한 ‘소년지명’은 중국 4대 동영상 플랫폼 중 하나인 요우쿠(YOUKU)에서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중국에서 유일하게 방영되는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