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컴백 기대 포인트 #1년 만의 신곡 #창모 피처링 #카멜레온 변신
상태바
제이미, 컴백 기대 포인트 #1년 만의 신곡 #창모 피처링 #카멜레온 변신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0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제이미(Jamie)가 디지털 싱글 'Numbers(넘버스)'로 컴백한다.

특히 제이미의 컴백은 지난해 8월 공개된 'Stay Beautiful(스테이 뷰티풀)' 이후 1년 만으로, 제이미는 'Numbers'를 통해 독보적 솔로 뮤지션의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

제이미는 그간 그루브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Numbers'의 기대 포인트를 알아보자.

# 1년 만의 신곡

'Numbers'는 제이미가 올해 4월 이적한 워너뮤직코리아에서 선보이는 첫 신곡인 동시에 지난해 8월 발표한 'Stay Beautiful' 이후 1년 만의 컴백으로 가요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제이미는 'Numbers'의 작사와 작곡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기획, 스타일링 등에도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본인의 색깔로 가득한 음악을 완성한 만큼 솔로 뮤지션으로서 제이미의 성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창모 피처링

신곡 'Numbers'는 힙합 베이스의 리듬과 청량한 피아노 사운드가 특징으로, 래퍼 창모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제이미의 그루브한 보컬과 창모의 캐치한 랩이 어우러진 곡으로, '겉으로 사람을 판단하는 여러 숫자들에 연연하지 않겠다'는 주제를 제이미만의 스타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더욱이 제이미는 'Numbers'를 듣자마자 피처링 상대로 창모를 떠올렸고, 창모 역시 제이미의 러브콜에 흔쾌히 응한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이 이룰 음악적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 카멜레온 변신

제이미는 옐로, 레드, 블루로 이어지는 비비드한 컬러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과시했다. 특정한 콘셉트에 구애 받지 않고 제이미가 가진 여러 가지 매력을 보여주며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 팬들로부터 호평을 얻었다.

이처럼 제이미는 신곡 'Numbers'를 통해 음악 내외적으로 한층 성장한 솔로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대체 불가한 보컬 실력은 물론 제이미만의 유쾌 발랄한 에너지로 리스너들에게 희망을 전해줄 예정이다.

한편 제이미의 신곡 'Numbers'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